한두냥, 봉투 놀이 삼매경

Posted by Naveen
2014. 7. 25. 11:46 Cats/OneCat, TwoCat
반응형

보통 고양이는 봉투를 좋아한다고 그러죠.

저희 집 한냥도 그렇답니다.

그런데 두냥이는 별로 봉투를 좋아하진 않아요.

그래도 한냥이가 좋아하니까 항상 바닥에 봉투 하나를 놔두고 살아요.



한가한 토요일 점심.

바스락 거리는 소리에 관심을 돌려보니 한냥이가 봉투에 들어가 있네요.

누가 보면 선물 포장해 놓은 줄 알겠어요.



그러다 흥이 나는지 봉투랑 놀기 시작했어요.

한냥이는 저렇게 앞발을 봉투에 넣고 앞으로 전진하면서 놀아요.

바스락 거리는게 좋나 봐요.



봉투를 유심히 보던 두냥이가 봉투에 관심을 가집니다.

앞발로 톡! 톡!

저러다 말겠지~ 하고 관심을 끊었습니다.



그러다 유난히 큰 바스락 소리에 두냥이를 바라보니 목에 봉투를 끼고 돌아 다니고 있어요.

예전에 목에 봉투가 꼈을 때는 놀라서 사방팔방을 뛰어다니더니, 이젠 익숙해 졌네요.



봉투를 벗기려고 애쓰던 두냥이는 결국 봉투 거북이가 되었어요. ㅋㅋ

저래 봬도 가만히 냅두면 알아서 탈출(?)한답니다.



보너스~

에어컨을 틀어주니 행복하게, 아주 그냥 기절한 듯이 자네요.

이 맛에 에어컨 튼다니까요 ㅋㅋ




앗. 두냥이 또 다음 메인에 걸렸어요.

스페셜이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