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글 무비 런칭!

Posted by Naveen
2012. 9. 27. 10:05 IT Life/Android
반응형

넥서스7이 오늘부턴가 판매를 시작한다고 하죠?


넥서스7 런칭을 기념해서인지 오늘 무비가 한국에 정식으로 런칭되었습니다.





역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첫 화면에 영화 탭이 생겼네요.


250억 다운로드 이벤트 중인건 보너스~






역시..... 여기도 추석 특집인가요....






구글 무비를 활용하려면 구글 무비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오... 트랜스포머가 들어있네요.


이게 왠 떡이냐 하고 눌러봅니다.






미ㅏ넝림나ㅓㅇ리ㅏㅁ넝라ㅣㅓ미나러ㅣㅁㄴㅇㄹ




포기하고 마켓으로 이동.



의외로 최신 영화가 없어요.


컨텐츠 확보가 시급해보입니다.


최신 영화일 경우 HD 기준으로 4,000원 정도. 싼 영화들은 1,100원 정도 합니다.


대여만 가능한 영화가 있고, 대여와 구입이 모두 가능한 영화가 있네요.






대여 기간은 30일. 한번 시청하면 48시간 안에 봐야합니다.


즉 대여 후 20일 지난 후에 봐도 되는데, 일단 보면 이틀안에 다 봐야 한다는 거죠.




사실... 저는 별로 볼 만한 영화가 없어보여서 직접 대여는 안했습니다.


프로메테우스가 보고 싶었는데, 없어서 슬프네요.


구글 북스도 그렇고 무비도 그렇고, 컨텐츠 확보에 힘을!!

반응형